본문 바로가기
  • 가상자산의 가치평가의 현재 상황
T.ip 짜투리시간 모아 책쓰기

도서관에 비니 모자두고 왔다. 내일은 아침 8시 도서관 문열고 들어가야 하네.

by JELMANO 2018. 12. 16.
나는 좀처럼 나의 물건을
잘 잃어먹거나
잘 잊어먹지 않는다.

오늘은
밤 10시 실로
9일 만에 다시 들어간
회계학에 몰입한 나머지
도서관에
내 모자를 두고 나오는 누를 범했다.

물론 나는 혹시하는 마음에 컴컴한 도서관으로
다시 가보았지만
문은 굳게 닫혀 있었다.

내일 일빠 를 다짐하며
돌아나오다
자전거 주차장을 보았는데
아무도 없는 도서관에
생각보다 많은 자전거가 남겨져 있음을 알게되었다.


주차된 자전거 숫라로
도사관에 들어간 사람들을
유추하는 오류는 이제 범하지 말아야지.

기본적으로 10대는 기본으로 깔려있는 듯.



그나저나 내일 그 비니가 그 자리에 그대로 있어야 할 텐데.  베니스에서 샀던 아끼는 것이라.

어떻게 생긴 거냐고...


사진이 있을 지 모르겠다.  찾아본다.

딱 2장.있다.


그리고
어서 패스하고
물건을 끝까지 찾을 수 있는
스마트 태그를 만들어야 하겠다.